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흑석복지관, 지역단체 ‘살리는 손’과 아름다운 동행
기사입력  2024/07/08 [16:02]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흑석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승희, 이하 흑석복지관)에서는 지역단체 ‘살리는 손’(대표 홍민선)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흑석복지관, 지역단체 ‘살리는 손’과 아름다운 동행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는 등 지역사회에 재능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정기적인 무료 미용 서비스, 어르신 장수 사진 촬영을 포함한 취약계층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홍민선 대표는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가 흑석복지관의 방향성에 부합하여 무료 미용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그려갈 수 있어서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뜻을 하나로 모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승희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성 있는 미용 서비스를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흑석종합사회복지관은 다양한 기업과 유관기관과의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로 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나눔 문화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