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문화재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문화재단, '2024 동작댄싱데이 페스티벌' 개최
오는 16일까지 DDD 청년축제기획단 모집
기사입력  2024/07/08 [15:4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자치구 지역 특화 대표 축제로 올해 처음 열리는 '2024 동작댄싱데이(Dongjak Dancing Day) 페스티벌'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DDD 청년축제기획단’을 운영한다.

 


'2024 동작댄싱데이(Dongjak Dancing Day) 페스티벌'은 올해 서울시 자치구 축제 지원 및 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된 축제로 전 연령대의 시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동작구만의 특색있는 댄스 축제이다.

 

이번 축제는 오는 10월 3일(목) 노량진 축구장(노들로 688)에서 개최되며, 구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며 활기차고 역동적인 지역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DDD 청년축제기획단’의 모집기간은 7월 5일(금)부터 7월 16일(화)까지이며, 총 20명 내외로 모집한다.

 

기획단은 7월 중순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축제 콘텐츠 및 체험부스 기획, 당일 축제 스태프 참여, 축제 홍보 활동 등 축제 전반의 기획과 운영을 맡게 된다.

 

단원에게는 축제기획 역량강화 프로그램 제공, 위촉장 및 활동증명서 교부, 활동 우수자 대상 동작문화재단 대표이사 표창이 수여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동작문화재단 누리집(www.idfac.or.kr) ‘열린광장-공지사항’에서 지원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증빙서류와 함께 담당자 이메일(jyfirst@idfa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의 등의 절차를 거친 후 7월 18일(목) 재단 누리집에 공고될 예정이다.

 

장환진 대표이사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4 동작댄싱데이(Dongjak Dancing Day) 페스티벌'에 동작구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기 위해 ‘DDD 청년축제기획단’을 운영하기로 했다. 동작구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연, 축제, 문화행사 등 재단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이 다양한 경험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