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흑석동새마을부녀회, 여름맞이 사랑의 계절김치 나눔
기사입력  2024/06/26 [16:25]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 흑석동새마을부녀회(회장 방민자)가 지난 26일 흑석동(동장 정학진) 주민센터에서 저소득 홀몸어르신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24 사랑의 계절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사업은 높은 물가와 어려운 여건의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계절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하는 것으로 총 40가구에 김치가 전달됐다.

 

이른 아침부터 부녀회원들은 정성을 다해 김치를 담갔으며,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계절김치는 넉넉하게 소분하여 담아 가가호호 전달하며 안부도 살폈다.

 

부녀회는 작년에 이어 올여름에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계절김치 나눔 사업을 진행했으며, 매년 여름 해충 퇴치를 위한 하절기 마을 방역단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방민자 부녀회장은 "본격적이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이번 계절김치가 건강한 여름을 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흑석동새마을부녀회는 봉사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까지도 챙기며 적극적인 지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학진 동장은 "더운 여름날인데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이웃사랑을 실천 주신 흑석동 부녀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흑석동부녀회가 이웃사랑에 앞장서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