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흑석복지관, KT와 함께하는 ‘사랑의 물김치 나눔'
KT ds, KT ds노동조합, KT그룹 희망나눔재단
기사입력  2024/06/10 [17:16]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흑석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승희, 이하 복지관)은 지난 8일(토) KT ds, KT ds노동조합,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하는 ‘사랑의 물김치 나눔활동’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눔활동은 동작구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여름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것으로 동작구 어르신들이 건강히 여름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KT ds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의미가 더해졌다.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ESG 실천에 앞장서는 KT ds 임직원 봉사단은 흑석지역 내 취약계층 200가구를 직접 방문해 정성껏 담군 김치를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나눔활동을 기획한 KT ds 박정현 차장은 “지난 겨울 동작구내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겨울 김장김치 전달한 바 있는데, 올 여름에도 복지관과 함께 여름김치를 직접 만드는 나눔활동으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여느 때보다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KT ds는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복지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며, 복지관과의 지속가능한 관계를 맺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번 활동을 통해 올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KT ds, KT ds노동조합,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