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6회 보라매패밀리축제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24/06/07 [06:08]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관장 권준근)에서는 1일(토)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제 26회 보라매패밀리축제’를 개최했다.

  청소년 동아리의 신나는 공연

 

이번 축제는 ‘보라매, 우리가 함께하는 설레임의 시작’ 이라는 슬로건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부스와 청소년 동아리가 준비한 공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시립보라매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동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동작청소년성문화센터, 동작청소년문화의집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였다.

 

해당 축제는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현장 접수를 통한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약 2,300여명의 청소년이 함께 참여했다.

 

축제 진행 모습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oramyc/) 또는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www.boramy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준근 관장은 “26회째를 맞이한 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던 유익한 기회였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에서 청소년, 어린이들이 행복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