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문화재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문화재단,'동작 인생마이크' 주민연사 모집
전문 스피치교육부터 나의 이야기 강연무대까지
기사입력  2024/06/05 [09:50]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나만의 이야기를 이웃주민과 공유할 '동작 인생마이크' 주민연사를6월 5일(수)부터 6월 24일(월)까지 모집한다.

 

동작 인생마이크는 동작구의 평범한 이웃들이 직접 강연자(주민연사)가 되어 자신만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여, 지역주민에게 긍정적인 용기를 전달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주민연사로 선정된 인원은 7월 9일(화)부터 ▲총 6회의 역량강화 교육을 제공한다. 원고작성, 발음, 성량 등 스피치 전문강사의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 강연을 준비하게 된다.

 

교육이 완료된 후에는▲총 2회의 주민강연에 참여하여, 평범하지만 특별한 동작구의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직접 강연하게 된다.

 

동작 인생마이크 주민연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동작문화재단 누리집(www.idfac.or.kr)에서 상세한 활동내용을 확인하고,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2022012@idfac.or.kr)로제출하면 된다.

 

장환진 대표이사는 “동작 인생마이크는 사업의 이름 그대로 우리 동작구의 다양한 인생을 구민분들의 마이크로 직접 들어보는 사업이다. 앞으로도 동작문화재단이 지역의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고 확장하는데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