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당복지관, 가정의 달 감사와 행복을 전하는 ‘봄봄봄’ 행사
기사입력  2024/05/08 [18:16]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사당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홍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지역주민에게 감사를 전하고 행복을 나누는 ‘봄봄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의 특성에 맞춰 1부, 2부, 3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복지관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에게 찾아가 얼굴을 마주하며 감사의 인사와 행복을 담은 키트를 전달하는 ‘마주봄’, 2부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복지관에 모여 다양한 볼거리와 행복의 간식키트를 전달하는 ‘모여봄’, 마지막 순서인 3부에서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이나 개인 일정으로 복지관을 찾아오기 어려운 다문화가정을 직접 찾아가 감사와 행복을 전달하는 ‘찾아봄’의 뜻을 담아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우리는 지역 내 한 가족이라는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300여 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해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카네이션과 행복키트 전달, 영상시청, 포토존, 시니어예술단과 수니킴의 레크레이션 및 축하공연 등 지역주민과 가정의 달을 함께했다.

 

박일하 구청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에게 감사와 행복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 2024년에는 더욱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었으면 한다. 복지히어로로서 지역주민들과 언제든지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홍수 관장은 "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들과 그동안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행복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하였다. 항상 복지관을 위해 마음을 써주시는 지역주민 모두 한 가족이라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