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당복지관 시니어아카데미, 제1회 동작구협회장배 라인댄스대회 ‘최우수상’
기사입력  2024/10/02 [13:59]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사당종합사회복지관(유홍수 관장, 이하 사당복지관) 시니어아카데미가 지난달 열린 제1회 동작구협회장배 라인댄스 대회에서 최우상을 수상했다.

 

시니어아카데미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즐겁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책임지고 있는 효자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요교실, 생활체조, 라인댄스, 어르신 방송댄스, 요가교실, 웰빙댄스 등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시니어아카데미 일부 참여자들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어르신봉사단을 결성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최우수상 수상은 사당복지관 시니어아카데미를 비롯해 서울시 라인댄스 참여자 41명이 연합하여 참가했으며, 6월부터 9월까지 꾸준하게 연습한 결과이다. 

 

시니어아카데미 정정숙 총무는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대회에 부족했지만 최고의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이번 대회를 통해 참여자들끼리도 많이 친해지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 모두에게 수고했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홍수 관장은 “어르신들의 라인댄스 최우수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대회를 준비하고 참여한 기간동안 무엇보다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쌓으셨길 바란다. 앞으로도 사당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