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이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축사]동작지역 문화예술분야에 대한 더 많은 성원과 관심
기사입력  2024/09/01 [08:00] 최종편집    장환진 동작문화재단 대표이사

 

▲ 장환진 동작문화재단 대표이사 

「동작뉴스」 창간 14주년! 

동작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십여 년 동안 「동작뉴스」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을 견지하여 흔들림 없이 한 길을 걸어왔고, 그 때문에 동작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독자들에게 실용있고 유익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아울러 동작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동작구 현장 곳곳을 누비고 있는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와 직원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날 문화예술은 개인에게는 삶의 활력과 행복을 전달하는 매개체로서 뿐만 아니라 조직과 사회, 그리고 국가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게임체인저’로서 당당하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동작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을 통해 ‘구민과 예술인이 모두 행복한 동작구’를 그려보고픈 열정이 있습니다. 지역예술인들을 발굴, 육성하고 주민들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서 동작구민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주는 ‘게임체인저’로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동작 문화예술 플랫폼’, ‘문화예술 거버넌스 구축’이라는 재단의 미션(mission)과 비전(vision)을 위해 달리고 또 달리겠습니다.

 

창간 14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동작뉴스가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더욱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동작지역 문화예술분야에 대한 더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