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동작 청소년의 날 축제 개최
오는 25일 12시 30분부터 노들나루공원 일대
기사입력  2024/05/03 [17:49]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사)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성희경, 이하 사청문)에서는 오는 25일 노들나루공원 일대에서 제2회 동작 청소년의 날 축제를 개최한다.

 

 ‘청소년의 동작, 행복한 동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청소년의 날’을 기반으로 한 청소년의 날 축제는 청소년기획단과 동작 청소년의 날 축제 추진위원회가 함께 기획 및 준비하고 있다.

 

1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축제는 ▲ 기념 행사 ▲ 체험 행사 ▲ 폐막 행사로 구성되며, 기념 행사에서는 동아리 경연대회와 기념식에 이어, 청소년 태권도시범단, 마싸크루 비보잉, 래퍼 ‘기리보이’ 공연이 포함된 특별공연으로 구성된다.

 

체험 행사는 청소년이 직접 운영하거나 청소년 전문가가 체험 및 정보전달 형식으로 운영하는 34개의 테마별 부스와 전시 및 플리마켓이 운영될 예정이며, 축제 대미는 DJ 페스티벌과 우수 동아리·부스 시상식이 포함된 축하파티로 장식한다.

 

청소년의 날 축제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동작구 관내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사당청소년문화의집(02-595-0231) 또는 동작구청 교육미래과(02-820-9175)로 문의하면 된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