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동작청년회의소, 동작 청년들을 위한 ‘동작 비즈니스 아카데미'
기사입력  2024/04/29 [17:28]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서울동작청년회의소(회장 김린겸, 이하 서울동작JC)는 지난 4월 20일을 시작으로 21일, 27일, 28일에 동작구 내 청년 사업가들을 위한 ‘동작 비즈니스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 구은우 세무사의 사업자 세금의 모든 것  

 

이번 아카데미는 동작구청 후원으로 동작구에 거주하거나 일하고 있는 청년 사업자, 직장인 및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세금, 경영컨설팅, 상표권과 특권 등을 주제로 패키지 강의로 진행됐다. 

 

내용은 ▲구은우 세무사의 사업자 세금의 모든 것 ▲김대홍 경영지도사가 알려주는 경영컨설팅 ▲윤신우 변리사가 알려주는 상표권, 특권 등 꼭 필요한 내용을 담았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오늘 강의가 창업자와 사업자분들께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 동작구에서도 ‘청년창업지원센터’, ‘저신용자 대상 융자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격려했다.

 

김린겸 회장은 "동작 비즈니스 아카데미는 2017년에 처음 시작됐다. 사업가들이 많은 JC 회원 구성의 특성에도 맞고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비즈니스 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동작구 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였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동작구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