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도전통시장에 나와 함께 먹고 즐겨요!
제4회 시장나라 요정숲 : 아시장 나들이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4/04/26 [11:16]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 상도1동에 위치한 상도전통시장(상인회장 조규호)에 봄을 맞아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오는 5월 3일부터 17일까지(2주간)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진흥공단·동작구 주관, 상도전통시장이 주관하는 전통시장에서 봄을 제대로 즐기는 '제4회 시장나라 요정숲 : 아시장 나들이' 행사가 개최된다.

 

아시장나들이는 상도전통시장의 캐릭터 아리아와 야시장을 합쳐 지은 이름이며, 야시장에서 ‘야’는 밤이 아닌 들 야(野)를 뜻하는 것으로, 상도전통시장에 나와 함께 먹고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아시장나들이는 멀리 봄 나들이를 떠나는 바람에 텅 비어버린 상도전통시장을 위해 아리아들이 직접 상도전통시장 봄 나들이를 만들게 됐다는 스토리를 담고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주요 행사는 5월 10일 오전 10시30분부터 상도전통시장 일원에서 어린이 장보기 체험이 진행된다. 선정된 어린이들은 행사 당일 온누리 상품권을 가지고 축제 참여점포에서 장보기 체험을 한다.

 

5월 11일(토)에는 상도전통시장  제4회 시장나라 요정숲 아시장 나들이 본행사로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도전통시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야시장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행사 기간 내 참여점포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운영부스를 방문하면 체험 프로그램 참여 팔찌를 받아 ㆍ자개 스마트톡 만들기  ㆍ영수증 포토부스  ㆍ캐리커쳐  ㆍ타로카드  ㆍ응원 모루꽃 만들기  ㆍ따따 풍선 꾸미기 등 체험하면 된다.

 

또한, 꽝 없는 럭키드로우, 모 아니면 도 등 게임 진행 이벤트를 비롯해 행사 기간 내(5월 11일 오후 3시 마감) 상도전통시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1개당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다양한 경품(스틱청소기, 온누리 상품권 등)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페스티벌을 맞아 상도전통시장 내 참여점포에 한해 판매물품 최대 10% 할인(점포별 할인율 다름)도니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 QR코드를 참고하면 된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