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자유총연맹 동작구지회 제20대 김승기 회장 취임식
기사입력  2024/02/02 [21:17]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동작구지회는 지난 2월 2일 오후 6시 공군호텔 2층에서 제20대 한국자유총연맹 동작구지회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 연맹기를 흔들고 있는 김승기 지회장     

 

이번 행사에는 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행사인 자유총연맹 홍보영상 시청에 이어 개회 및 국민의례, 경과보고, 내빈소개, 지회장 임명장 수여 및 연맹기 전달, 취임사, 축사와 격려사, 자유통일국민헌장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제20대 김승기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한국자유총연맹 동작구지회의 발전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김승기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한국자유총연맹 동작구지회의 지난 역사에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안보의식을 바로 세우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 자유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지역의 안보를 지키는 국민운동단체로서 사명을 넓게 펼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회원들은 모두 함께 국리민복을 바탕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는 한국자유총연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부여된 책무와 사명을 완수하겠다는 우리의 결의를 낭독한 후 기념행사를 마친 후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1954년 6월 아시아민족 반공연맹으로 출발하여 우리나라의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수호 발전시키고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추구하는 국민운동단체로 동작구지회는 나라사랑 태극기 알리기, 집 고쳐주기 등 다양한 나눔 봉사 및 애국·보훈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