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통이 답! 상도스포츠클럽 ‘오늘은 고객과 소통하는 날’
기사입력  2022/06/21 [09:0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에서 운영하는 상도스포츠클럽은 소통이 답이라는 기치아래 고객과의 폭 넓은 관계 강화를 위해 ‘오늘은 고객과 소통하는 날’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 오늘은 고객과 소통하는 날    

 

상도스포츠클럽을 이용하는 고객은 지역주민이면서 또한 센터 구성원으로, 센터와 소통‧교류를 확대하여 센터현안을 함께 공유하고, 개선 또는 발전방안에 대해 허심탄회한 대화가 필요하다고 보고, ‘오늘은 고객과 소통하는 날’을 운영하게 됐다. 

 

지난 5월부터 고객과 함께 웰빙 점심도시락을 시작으로 서울대공원 산림욕 나들이, 번개모임(차담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금까지 3회째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층과 허심탄회한 대화로 신뢰를 쌓을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소통으로 내집에서 운동하는 것처럼 편안한 센터로 인식되며 고객들의 호응이 크다. 

 

한 회원은 “단순 일회성 소통이 아니고 서로간에 대화가 끊임없이 이어져서 그런지 센터를 하루만 빠져도 허전하고 궁금해진다. 우리 센터에 대한 신뢰와 애정이 그만큼 크다는 반증 아니겠냐”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