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방동, 취약가구를 위한 여름맞이 물품 전달
㈜희망하우징, 서큘레이터‧핸디청소기 등 후원
기사입력  2022/06/13 [17:42]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대방동(동장 정해영)에서는 지난 6월 13일, 관내 어려운 가구를 위한 여름맞이 물품을 전달했다.

▲ (주)희망하우징, 저소득 60가구에 서큘레이터‧핸디청소기 지원(사진 왼쪽부터 정해영 대방동장, 강혜경 대표) 

 

이번 여름맞이 물품 전달은 ㈜희망하우징(대표 강혜경)에서 후원한 서큘레이터 30대, 핸디청소기 30개(2,200천원 상당)로 각 가정을 방문하여 저소득 60가구에 전달했다. 

 

㈜희망하우징은 2010년 건설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시작해 2012년9월 노동부 인증을 받은 서울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으로, 올해 6월 지역내 저소득 가구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후원을 해오는 등의 공이 커 자랑스러운 구민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혜경 대표는 “치솟는 물가로 생계가 어려운 이웃들이 더운 여름을 무사히 나길 바라는 마음에 서큘레이터와 핸디청소기를 준비했다. 취약 가구들이 조금이나마 나은 환경에서 여름을 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사회적기업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해영 동장은 "항상 우리 동 저소득 가구를 위해 지속적으로후원해 주시는 ㈜희망하우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방동에서는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갈비탕, 삼계탕 등 보양식 지원도 추진할 예정이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