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민석 제10대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취임
'구민과 늘 함께 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
기사입력  2021/03/02 [14:52]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 김민석 제10대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민석 제10대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이 취임했다.

 

김민석 이사장은 지난 2일, 이창우 동작구청장으로 부터 임명장을 받았으며,  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따라 3월 2일 비대면 화상방식으로 취임식을 갖고 공단 직원들과 동작구민들에게 취임 메시지를 전했다.

 

김민석 이사장은 "40만 동작구민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공단직원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든든하다. 공단이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통해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구민과 늘 함께 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이사장은 앞으로 임기동안  △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고객감동경영, △ 안전하고 재해 없는 안전최우선경영, △ 변화 선도와 성과 중심의 효율경영 △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는 사회적책임경영 등 4가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김민석 이사장은 1957년생으로 숭실사이버대를 졸업했고, 사당종합복지관 관장을 역임했다.

 

한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공영주차장과 6개의 구립 체육시설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시설을 관리운영하며 동작구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