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노량진2동 '사랑의 쌀' 나눔
어려운 이웃 위한 10kg 백미 100포 전달
기사입력  2021/02/16 [17:00]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지난 16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가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와 함께 '사랑의 쌀' 100포를 노량진2동(동장 박미숙)에 전달했다.

 

▲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에듀윌 동문회와 함께 노량진2동에 쌀 100포를 전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2011년부터 시작된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월 100포대씩 1,200포대의 쌀을 전국 각지에 위치해 있는 복지시설이나 무료급식소 등을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자사 출신 합격생들과 함께 에듀윌이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명규 대표를 비롯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가 함께 참여했다.

 

박명규 대표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적어도 끼니를 거르는 일이 없도록 매달 꾸준히 쌀 100포대를 기부해 오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작년에 비해 쌀값이 많이 올랐지만, 앞으로도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미숙 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나눔의 손길을 내어 주셔서 감사하다. 기부해주신 쌀로 노량진2동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2004년 소외계층 대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이 구체화됐으며, 지난 2017년에는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했으며,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매달 100포대의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