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청소년문화의집, 영스테이 스페셜게스트 모집
졸업사진도 찍고, 캠핑도 하고, 쑤셰프의 요리도 맛보고
기사입력  2021/02/10 [14:22]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오는 20일, 사)청소년교육전략21(이사장 김영성)이 운영하고 있는 동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영수, 이하 동청문) '영스테이'가 오픈한다.

 

‘영스테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달라진 비대면 졸업식, 입학식 등으로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유롭지 못한 시기에 동청문에서 추억을 쌓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된 활동이다.

 

친구 또는 가족과 소소한 시간을 보내며 주도적으로 셀프사진 촬영을 하고, 지난 연말에 새 단장을 마친 꾸미터(꿈과 희망의 놀이터)에서 캠핑 맛보기를,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휴카페에서 힐링을 할 수 있게 구성된 활동이다. 단, 캠핑 맛보기는 겨울에 한하여 쑤쉐프의 코스요리로 대체되어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작청소년문화의집(☎070-5030-44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수 관장은 “코로나19로 대면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없는 청소년들이 영스테이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청소년기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 관장이 직접 만드는 '쑤쉐프의 요리코너 덕분에 다양한 요리에 도전하며 요리의 즐거움을 알아가고 있다. 2021년에도 동청문의 다양한 청소년 활동으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