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으로 마무리 하는 상도겨울나기프로젝트
상도복지관, 설 명절 맞아 나눔데이로 풍성한 설 맞이
기사입력  2021/02/09 [21:23]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상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순희)에서는 지난 8일 설명절을 앞두고 지역내 어르신 200여 가정과 함께하는 '상도겨울나기프로젝트 제5탄 나눔데이'를 진행했다.

▲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낌없는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행사는 2020년 상도겨울나기프로젝트 대미를 장식하는 것으로 나눔데이를 통해 생필품, 김, 식료품, 견과류, 휴지, 맛장, 라면, 과일, 쌀, 떡 등 상도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0여 세대에 전달해 나눔으로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거동에 어려움이 없는 어르신들은 오래간만에 마실 나오 듯 복지관을 찾아 사회적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며 후원품을 전달받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은 사회복지사들이 직접 비대면으로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후원품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어려움이 많다. 명절이 되어도 가족들을 볼 수 없어 외롭지만 명절을 비롯해 늘 복지관에서 살펴주고 챙겨줘 마음이 훈훈해진다. 아프지 않고 코로나19도 함께 극복해 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문순희 관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도 끊임없는 후원으로 복지관이 사회복지사업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업과 개인 후원자님, 함께 고생하는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부족하지만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상도복지관은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해 든든한 지원자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