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온라인 성과공유 및 감사행사
기사입력  2021/02/07 [22:51]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사)청소년교육전략21(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는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센터장 성희경)는 지난 5일, 온라인 성과공유 및 감사행사인 ‘공감데이’가 열렸다.

 

▲ 온라인 성과공유 및 감사행사     

이날 진행된 행사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온‧오프라인으로 진로교육을 제공해 동작구 청소년들의 진로교육 성장에 함께 한 진로교육지원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50여 명의 청년, 강사, 배움터멘토 등이 참여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하며, 동작진로교육지원단이 2021년의 동작구형 진로교육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센터 사업 운영 방향 및 사업 안내, 2021년 진로교육 키워드별 준비사항, 온라인 교육 컨텐츠 제작 및 쌍방형 온라인 교육 진행 방법 등에 대해 공유했다.

 

행사에 참여한 지원단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지만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진행해 준 것과 코로나19에 따른 진로교육을 대비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주어 감사하다. 청소년의 건강한 꿈,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는 미션을 함께 이루어가는 동작진로교육지원단의 일원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센터 담당자는 "지난 한 해 코로나19 상황임에도 온‧오프라인으로 동작구 청소년들을 위한 양질의 진로교육을 위해 함께 해주신 동작진로교육지원단에게 감사드리며, 2021년에도 동작구 청소년들이 자기주도적인 꿈을 꾸고, 수준별 맞춤형 진로교육과 소외됨 없는 진로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