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신협 제39차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1/01/30 [10:45]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신협(이사장 안재남)은 지난 30일(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동작신협 전 지점에서 제3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제38차 동작신협 정기총회 모습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신협중앙회 지도에 따라 조합원이 개별로 총회 장소에 방문, ‘총회결의용지’의 부의안건에 ‘찬성·반대’ 의견을 기표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동작신협은 지난 해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경영환경 악화에도 불구, 19,851명의 조합원과 임직원의 노력 및 경영혁신으로 자산 4,562억을 돌파하는 대형조합으로 성장했으며, 지난 해 23억원의 수익도 달성했다.

 

안재남 이사장은 "총회를 통해 조합원님들을 모시고 한분한분 인사드려야 하는데 이렇게 서면으로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것에 너무나도 아쉬운 마음 감출 수 없다. 2021년은 코로나19로 경영환경 불확실성이 급증하는 가운데 새로운 위기와 기회요인이 공존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용사업의 성장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 뿐만 아니라 조합원의 사회적, 문화적 권리 향상이라는 목표달성을 통해 모두가 위기라고 말할 때 조합원님에게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