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서울시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정환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 '2020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시민 생활에 밀착한 의정 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할 터
기사입력  2021/01/08 [09:17]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 '2020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을 수상한 서울시의회 김정환 환경수자원위원장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김정환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동작1)이 '2020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의정 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위원과 교수로 구성된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와 기자단 등이 공동으로 각 부문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사람에게 수여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한 김정환 위원장은 제10대 후반기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으로서 지역주민의 불편을 해소하는 적극적인 민원 해결과 조례 제·개정 등 전문성을 겸비한 활발한 의정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정환 위원장은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늘 발로 뛰며 성실하게 의정 활동을 펼친 결과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2020년을 보내고 맞는 신축년 새해에는 풍요와 길조의 기운을 받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더욱 시민 생활에 밀착한 의정 활동을 펼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