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더새론환경, 사청문에 몰래산타 후원금 전달
산타를 기다리는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사입력  2020/12/22 [21:42]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사)청소년교육전략21(이사장 김영성)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동작구립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심묘탁, 이하 사청문)은 지난 19일 (주)더새론환경(대표 송정환)에서 몰래산타 후원금 일백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산타를 기다리는 아동들에게 몰래산타가 되어줄께요!

 

동작구가 주최하고 사당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몰래산타’는 청소년봉사자 50여명이 몰래산타가 되어 사당동 일대 소외계층 아동 25명에게 재능과 선물을 나누는 활동으로 올해 4년째를 맞았다.

 

몰래산타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은 어려운 이웃에 대해 관심과 나눔의 보람 느끼고,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앞장서며 건강하게 성장해가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몰래산타가 어린이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고 산타영상편지, 크리스마스카드와 선물이 문앞 배송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주)더새론환경 측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지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산타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하는 몰래산타의 취지가 좋아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심묘탁 관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후원의 손길이 많지 않아 행사를 진행할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더새론환경에서 적극 후원해 주셔서 청소년들과 함께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 몰래산타 활동을 통하여 청소년봉사자들은 나눔의 기쁨을 느끼고, 선물을 받는 아동들은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