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별별기자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꿈의 전시회에 놀러오세요~
기사입력  2020/10/26 [16:46] 최종편집    박다솔 초등별기자

코로나19로 멈추었던 나의 일상에 오랜만에 전시회 소식이 있었다.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진행된 '꿈의 전시회'가 바로 그것. 지난 24일, 엄마와 동생과 함께 전시회장을 찾았다.

 

전시회장에 들어서자 마자 체험장이 있다. 관람비와 체험비는 무료다.

 

 

그림달력을 만드는 체험장에서는 공은혜 선생님이 내신 '너의 이야기'라는 책의 캐릭터 그림 등 다양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간 달력을 만날 수 있다. 물론 직접 캐릭터를 그려서 만들 수도 있다. 직접 그리는 것이 어렵다면 프린트 되어 있는 캐릭터를 오려서 붙이거나 테두리가 있는 종이에 캐릭터를 그려 넣어 사용할 수 있다.

 

공은혜 선생님의 '너의 이야기'는 아이들의 꿈과 같은 동화여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코로나로 집콕만 해 답답해 하는 어린 친구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자유롭게 작품을 만들 수 있어 어른들도 즐겁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전시실에 걸린 그림들은 종류가 다양해 중독성이 있는 그림들이 많이 있다. 미인도 등 그림 속에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인형으로 제작해 전시해 놓기도 했다.

 

코로나로 지쳐 힘든 나에게 힐링을 할 수 있고,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