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시설관리공단-KT, 포스트 코로나 선제적 대응전략 공동연구
기사입력  2020/10/23 [15:23]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은 코로나 펜데믹에 따른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선제적인 대응전략 마련을 위한 KT와 공동연구(경영컨설팅 협업)를 추진한다. 

 

 

이번 공동연구는 지난 9월 24일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코로나 위기상황 극복을 위한 조직역량 강화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경영혁신의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KT)과의 협업을 통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공단의 경영전략 ㆍ 실행과제를 재정립하여 대응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11월 13일 최종보고회가 있을 예정이다. 

 

공단은 이번 공동연구를 통해 KT의 다양한 컨설팅 경험 축적에 따른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을 제공 받아 위기시대 대응전략을 마련하고, 4차 산업을 리드한 ICT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전문지식과 노하우 공유로 공동의 발전방안을 모색하여 대기업과 중소기업(공공기관) 간 동반성장과 공익추구 성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김봉현 이사장은 “정보통신업계 최고의 기업인 KT와 코로나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더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