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당문화회관 재개관 기구필라테스실 신규오픈
기사입력  2020/10/22 [07:3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이 운영하는 사당문화회관 코로나19로 인해 2월22일 휴관 이후 센터 내부 리모델링 및 환경정비로 전 직원이 합심하여 재개관을 위해 모든 힘을 쏟고 있다.

 

▲ 기구필라테스실   

 

이번 시설개선 공사는 고객중심경영을 도모하고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였고,시설 노후와 공간 협소로 인해 발생하는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안전을 기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공사를 진행하였다. 

 

센터 내 3층에 새롭게 마련된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는 기존에 사용되었던 교육문화교실 및 휴게공간을 활용하여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쳐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실를 오픈하였다. 

 

이곳 시설은 콤비리포머(6개), 숏박스(6대), 콤비체어(6대)를 비롯해 여러 운동기구를 갖춘 전용시설로서 지역주민과 회원들이 건강한 몸과 핏을 만들고,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했다.

 

김봉현 이사장은 “먼저 사당문화회관 재개관을 함께 기다려주신 구민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알찬 프로그램과 쾌적한 시설로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