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성사계시장, '안녕, 가을 충효길 걷기' 행사 개최
10월 23일부터 총 10회에 걸쳐 진행
기사입력  2020/10/15 [08:49]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 남성사계시장(상인회장 이재열)에서는 오는 23일부터 10회에 걸쳐 '안녕, 가을 충효길 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충효길 걷기 행사는 걷기를 통한 건강증진과 남성사계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 ▲ 식전행사 ▲ 충효길 걷기 ▲ 축하공연 ▲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나,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자 총10회에 걸쳐 진행하며 일일 6개팀이 운영된다.

 

5세 이상 70세미만 신체 건강한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및 온누리 상품권 1만원이 지급된다.

 

코스는 남성사계시장고객지원센터에서 출발해 충효길 입구 -> 동작통문(반환지점) ->남성사계시장고객지원센터로 돌아오는 약 3.4㎞구간으로 역사해설가와 함께 충과 효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걷기 행사는 플로킹(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도 함께 진행해 건강과 함께 환경보호도 하는 보람있는 하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행사문의는 남성사계시장 문화관광형 육성사업단(02-3482-9293) 홈페이지(hppt://www.nssagye.com)으로 하면 된다.

 

코로나19로 마음껏 가을을 만끽할 수 없지만 이번 행사로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가 되길 기대해본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