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청문, 성인재능기부봉사단 맘’story 마을을 만나다
사당1동공방연합회 소규모공방투어팀 협조로 공방 탐방
기사입력  2020/10/14 [19:16]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사)청소년교육전략21(이사장 김영성)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심묘탁, 이하 사청문)에서는 2020. 동작구 평생교육 우수지원 프로그램 ‘감성힐링 캐리커처 너를 그리며 나를 만나다’를 진행하고 있다.

▲ 동작구 평생교육, 지역사회 마을탐방을 통해 우리를 만나다  

 

지난 14일, 코로나19로 늦은 감이 있지만 평생교육을 통해 학습한 캐리커처를 지역사회에 나눔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사청문 성인재능기부봉사단 맘’story가 사당1동 공방 탐방을 위해 출동했다.

 

이번 탐방은 사당1동공방연합회(회장 김진민 감성글씨 대표) 내 소규모공방투어팀의 협조와 지원으로 사당1동공방연합회 소개와 함께 캘리그라피 키링 만들기 등의 체험과 함께 공방거리를 누비며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 됐다..

 

캐리커처를 통해 배운 학습이 지역사회에 환원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는 엄마들의 지역나눔이 기대된다.

 

조경미 맘’story 대표는 “이런 마을탐방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숨쉴 수 있고 나눌 수 있는 활동을 고민하는 과정 자체가 기분이 묘하다. 우리도 배웠듯이 평생교육을 통해 배운 많은 것들을 청소년들과 지역사회에 잘 환원할 수 있는 방법을 더 고민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7월부터 시작된 2020. 동작구 평생교육 우수지원 프로그램 ‘너를 그리며 나를 만나다’는 10월 28일 수요일 성과공유회를 통해 마무리될 예정이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