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튜브로 만난 청소년들의 가을 콘서트
동청문, 2020년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동작[랜선]가을콘서트’
기사입력  2020/10/13 [16:54]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사)청소년교육전략21(이사장 김영성)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동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영수, 이하 동청문)에서는 지난 13일 오후4시부터 1시간 동안 2020년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동작[랜선]가을콘서트'를 동청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했다. 

 

▲ 2020년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동작[랜선]가을콘서트’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온라인 랜선 축제에 주안점을 두고,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청소년동아리 공연과 실시간 댓글 소통 시간으로 기획됐다. 

 

동작 가을콘서트는 청소년 밴드동아리 보컬 및 연주, 댄스동아리의 축하무대와 엔딩무대, 힙합동아리가 선보이는 자작곡 무대 등 다채로운 공연이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하고 청소년들의 댄스와 목소리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실시간 댓글 이벤트에서는 유튜브 구독 인증, SNS 공유 인증, 댓글 참여자를 선정하여 간식쿠폰 등을 발송해 참여자들에게 깨알 재미도 선사했다. 

 

청소년의 생각을 담아 공연을 기획하고, 청소년동아리의 공연을 더해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 전한 이번 콘서트는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지역주민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이영수 관장은 "코로나 19로 새로운 일상(뉴 노멀)이 열린 이때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이 랜선 축제라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의 피로해소와 또 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