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단 창립 20주년 상도스포츠클럽 ‘지역사회 공헌행사’
기사입력  2020/10/12 [09:4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이 운영하는 상도스포츠클럽에서는 공단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였다. 

 

▲ 상도스포츠클럽 '지역사회 공헌행사' 동참 모습  

 

코로나19사태 극복을 위한 공헌활동은 ‘불우이웃 물품전달 및 방역봉사’, ‘나눔 헌혈 참여 행사’, ‘지역사회 환경정비’, ‘전통시장 가는 날’ 로 지역사회 다방면으로 전개되었다. 

 

상도스포츠클럽 소속 직원들은 뜻깊은 마음으로 참여하여 관내 동사무소에서 추천한 2가구에 물품전달, 지역 환경정비 및 방역봉사를 하였고, 센터가 위치한 성대 전통시장에서 물품구매를 통해 시장 소비 활성화에 이바지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감소한 혈액 수급 해소를 위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한 직원은 “코로나19로 혈액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접하게 되어, 헌혈을 통해 필요한 분들께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동참하였다”고 말했다. 

 

김봉현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