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당청소년문화의집, ‘나(I)_누다 시즌3’ 시작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지원 2020. 지역기반형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일환
기사입력  2020/10/08 [10:28]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사)청소년교육전략21(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는 동작구립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심묘탁)은 동작관악교육지원청이 지원하는 2020년 지역기반형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으로 선정된 ‘나(I)_누다 시즌3’ 프로그램을 비대면 형태로 시작하였다. 

 

 

‘나(I)_누다 시즌3’ 프로그램명은 나눔은 나(I)에서부터 시작됨을 의미하며,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활동부터 나눔까지 다각적인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1회차(OT), 2회차(시각-스트링아트), 3회차(후각-향기로운과자집), 4회차(미각-빼빼로만들기), 5회차(공감각-프리스타일농구), 6회차(마무리-연말파티), 총 6회차로 구성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온라인)형태 모두 진행 가능하며, 9월부터 11월까지 사당2동주민센터, 동작지역아동센터, 동작이수지역아동센터, 신상도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진행중이다. 

 

사당청소년문화의집 추정미 담당자는 "참가 청소년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인성 및 창의성을 향상하고, 그 결과물을 지역사회에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가치실현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