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당문화회관,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창립 20주년 기념 아름다운가게 기부
기사입력  2020/10/07 [09:34]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이 운영하는 사당문화회관 소속직원(16명)들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였다. 

 

 

아름다운가게는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 사업을 펼치는 단체로 개인 및 단체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있다.

 

이번 기부 활동은 공단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사당문화회관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동참한 캠페인으로, 가정과 직장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했으며, 기부 수익금으로 아름다운가게에서 10만 원 상당의 생필품등을 구매해 관내 어려운 이웃 가정에 전달하였다.

 

김봉현 이사장은 “20주년 행사에 자발적으로 물품을 기부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지역사회의 나눔문화실천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시국을 맞아 공공기관 직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