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비대면 온라인 운동교실』 운영
기사입력  2020/09/17 [14:37]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은 9월부터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수업을 시작한다.

 

▲ 직장인 비대면 온라인 건강교실     

 

국민체력100 동작체력인증센터 주관으로 코라나19 시대 피로에 지치고 나른한 점심시간 직장인의 활력충전을 위한 「직장인 비대면 온라인 건강교실」을 9월14일부터 25일까지 주3회(월수금) 운영한다.

 

무료 화상회의 프로그램(구글 미트 : Google Meet)을 이용해 참여자 개인 근무공간에서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강사를 따라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공단 특화사업인 「어르신이 건강한 동작 만들기」 프로젝트도 어르신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어르신 면역력 업! 코로나야 가라~~~」 비대면 온라인 운동교실을 9월·10월에 개설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로 공단이 운영하는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없는 환경에서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며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할 수 있는 운영방법 변화에 새로운 도전을 진행중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시는 직장인 및 지역사회 어르신은 동작체력인증센터(02-591-0101)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김봉현 이사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공단이 준비한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나마 일상생활에 활력이 되고 건강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