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료진 힘내세요! 우리가 응원합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동작지구협의회, 중앙대학교병원 방문 의료진에 간식상자 전달
기사입력  2020/08/06 [17:09]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대한적십자사 동작지구협의회(협의회장 임춘화, 이하 동작적십자봉사회)가 최일선에서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들을 위해 간식을 지원했다.

 

 

동작적십자봉사회는 지난 6일 동작구에 위치한 중앙대학교병원(원장 이한준)을 찾아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며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의료진을 위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간식상자를 제작해 직접 전달했다.

 

간식상자에는 초코바, 과자, 음료수, 과일 등과 함께 영양떡까지 다양한 먹을거리가 담겼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춘화 협의회장, 이한준 원장, 홍성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남부봉사관장을 비롯해 봉사원들과 병원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이한준 원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하다.  더욱 힘내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임춘화 협의회장은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을 다하는 의료진에 감사하는 마음을 이렇게나마 전해드리고 싶었다.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모든 분들에게 깊은 존경을 표하며 적십자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국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