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2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기사입력  2020/06/23 [15:53]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는 ‘제12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 수상작을 선정하고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 대상 '세상을 차곡차곡 담는 아이의 눈'    
대상은 ‘가족부문’에 여동준(경기 안산) 씨가 제출한 ‘세상을 차곡차곡 담는 아이의 눈’과 ‘어린이집·센터부문’에 두산아이숲어린이집(경기 성남) ‘씨앗 목욕탕’이 각각 선정됐다.

 

올해로 12번째를 맞이한 본 행사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어려운 시기를 아이들의 웃음, 행복한 가정, 어린이집에서의 일상생활 속 영유아들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을 추억하며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

 

사진콘테스트는 ▲가족부문 17,074건 ▲어린이집부문 2,162건 ▲센터이용부문 1,216건으로 총 20,452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대상 2작품, 최우수상 5작품, 우수상 30작품, 인기상 110작품 시상될 예정이다. 

 

7월 9일(목) 예정되어 있던 ‘제12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수도권 지역 대상 강화된 방역 조치 시행에 따라 영상 및 모바일 웹진으로 대체 할 예정이다.

 

수상작과 시상식 영상 관련 내용은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