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영리 청년봉사단 '다소모', 코로나19 예방키트 1,004개 무료 배포
기사입력  2020/06/12 [19:11]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비영리 청년봉사단 ‘다(多)가치 청년 소모임’(대표 조훈성, 이하 다소모)은 지난 11일 오후, 노량진역 근처에서 청년층을 대상으로 항균마스크와 손소독 스프레이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젝트는 최근 청년층을 중심으로 재확산되는 코로나19 감염을 방지하고, 다가오는 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방역에 도움이 되고자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는 유한양행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21세기 청년독립단’과 항균마스크 회사 ‘화이트파워’의 후원과 다양한 자원봉사자들의 참여가 있었다.


에콰도르 키토시정부 코로나19 대응 슬로건인 ‘내일 함께하기 위해, 오늘 우리는 헤어집니다’와 ‘#좋은습관 덕분에‘라는 부제로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전달과 함께, 1,004개 의 예방키트는 2시간 만에 모두 배포되었다.

 
지난 2월부터 4개월간, 12차례에 걸쳐 총 4,000개의 손소독제 나눔프로젝트를 진행한 조훈성  대표는 “유한양행과 화이트파워의 후원, 여러 자원봉사자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