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 어린이집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수칙 UCC 공모전
기사입력  2020/04/07 [09:06]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현숙)에서는 지난 달 19일부터 30일까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수칙 UCC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동작구 보육교직원의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영유아가 관련 예방수칙을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의 적합성, 작품의 완성도, 작품의 독창성, 작품의 홍보활용성 총 4가지 심사 기준으로 심사한 결과 영예의 대상은 영유아 대상 코로나-19예방수칙을 손인형극으로 구성한 참사랑어린이집의 ‘코나와 로나에게 생긴일’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탑키즈어린이집의 ‘예방수칙 함께해요’와 라온어린이집의 ‘슬기로운 코로나-19 예방생활’이 차지했으며, 그 외 강남, 선재, 한강, 현대힐스, 해맑은어린이집이 우수상 5개 작품에 당선되었다.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4월 3일 해당 동영상을 센터 홈페이지(www.dccic.go.kr) 공지사항에 영유아, 보육교직원 대상으로 각각 탑재하여, 관내 어린이집 영유아, 학부모, 보육교직원이 코로나-19 예방교육 자료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