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코로나19 확산 차단 위한 예방활동
기사입력  2020/03/19 [17:18]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 코로나19 확산 차단 위한 예방활동에 나서고 있는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은 동작구 관내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전 임직원이 앞장서고 있다. 

 

공단은 2월 24일부터 1차적으로 사업장 내 모든 시설물 및 기구에 대해 자체 방역을 완료하고 주단위로 방역활동을 실시중이며, 2차적으로 지난 3일부터 체육시설 5개소에서 자체 방역단을 구성하여 사업장 내부 및 사업장 주변지역을 주 2회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는 동작구 질병관리 중추인 동작보건소 코로나19 방역•예방 활동에 전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적극 동참하여 지원하고 있다. 

 

특히 공단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체육시설에 열화상카메라 설치, 이용자 마스크 지급, 자체 방역단 구성 방역활동, 구 방역•예방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김봉현 이사장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될 때까지 예방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구민 건강을 지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