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설연휴 관내 50개교 주차시설 개방
기사입력  2020/01/22 [21:01]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동작관악교육지원청(교육장 최춘옥)은 2020년 설 명절 연휴기간인 1월 24일(금) ~ 1월 27일(월)까지4일간 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관내 학교의 주차시설(운동장 및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이번 설 연휴에는 동작구 및 관악구 관내 초ㆍ중ㆍ고등학교 총 57개교가 주차시설 개방에 참여한다. 학교별 개방일자 등 자세한 사항은 동작관악교육지원청 홈페이지(dgedu.sen.go.kr) 메인화면의 알림판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학교 주차시설 무료 개방으로 설 연휴 기간 동안 동작구ㆍ관악구주택가 거주 주민의 주차난을 해소하고, 부모, 형제 및 친지를 방문하는 역귀성객의 주차 편의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최춘옥 교육장은“설 연휴에 주택가 주차난으로 고생하는 지역주민들을 위하여 학교 주차시설을 개방하는 만큼 이용자분들은 학교시설물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