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동복지관, 설맞이 나눔 한마당 실시
NH저축은행과 함께 어르신 가정 방문
기사입력  2020/01/17 [17:39]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 본동복지관-NH저축은행, 설맞이 나눔 한마당 실시    


지난 17일, 본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법현)에서는 NH저축은행(대표이사 김건영)과 함께 2020 경자년을 시작하는 설맞이 나눔 한마당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두 기관은 설말을 일주일 가량 앞두고 지역의 어르신과 관내 거주하는 100세 이상 장수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내복, 떡국떡, 과일 등과 함께 따뜻한 정을 전달하며, 말벗이 되어드리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설 선물을 받으신 김OO 어르신은 날씨가 추운데 이렇게 찾아와줘서 너무 고맙다"며 새해 인사를 하며 두 손을 꼭 잡았다. 

 

NH저축은행은 매년 동작구 어르신들을 위하여 꼭 필요한 시기에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이번 행사는설날을 앞두고 마련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

 

법현 관장은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이웃의 밝은 미소로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본동복지관은 동작구의 행복한 변화를 위해 다양한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이웃을 돌보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의 힘찬 한걸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