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랑으로 쑥쑥 자라는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사당2동 모범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개최
기사입력  2020/01/17 [15:00]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 사랑으로 쑥쑥 자라는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지난 14일, 사당2동(동장 이선희)에서는 사당2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홍길성)에 주관으로 관내 저소득 모범청소년 6명에게 각 20만원씩 총 1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10회째 진행된 이 날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재활용 가능한물품(옷, 책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녹색장터를 운영하여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홍길성 회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장학금을 지원받는 청소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이 세상을 밝고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선희 사당2동장은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지도협의회의 기부를 시작으로 2020년은 더욱 활기차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될 것 같다. 따뜻한 어른들의 마음이 학생들에게 전달되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커나가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당2동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는 매년 어려운 경제적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밝은 미래를 꿈꾸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관내 청소년 선도 캠페인 및 청소년유해업소 단속과 계도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고자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