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국회의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경원 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20/01/11 [19:52]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나경원 의원(자유한국당 서울 동작을)이 지난 11일 오전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 '동작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꿈꿉니다'를 개최했다.

 

▲ 국회의원 나경원 의정보고회 '동작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꿈꿉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자유한국당 당원을 비롯해 지역 주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지난 4년 여 간의 의정활동을 총괄해 보고하는 자리로 마련된 만큼 지역 주요 사업 및 계획 그리고 예산확보와 관련된 사항들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나경원 의원은 "원내대표가 되어 동작을 더 키우겠다는 약속, '강남4구 일류동장'의 실천으로 지켰다"고 말하며, "2020년도 국비 약 100억원 확보, 한전 동작관악지사 부지개발 사업, 총 260억원 규모의 사당4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서리풀터널 개통, 사당로3차구간 확장, 이수-과천 복합터널 사업 추진 등을 비롯해 고등학교 유치와 예산확보, 복합도서관 및 가족센터 건립 등 살기 좋은 동작, 살고 싶은 동작을 만들고 있다. 모두 동작주민 여러분과 함께여서 가능했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2014년부터 지금까지 1천여 건에 걸친 토요데이트를 통해 2000여 명의 주민들과 만났다. 동작의 작은 변화가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동작의 내일,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꿈꾸겠다"고 강조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