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이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 나누며 실천하는 행복한 동작 구현
기사입력  2019/12/26 [09:47] 최종편집    류제환 동작복지재단 이사장
▲ 류제환 동작복지재단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동작복지재단 이사장 류제환입니다.

 

희망찬 경자년 (庚子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고 소원 하시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동작복지재단은 2004년 설립된 이래 구민 여러분 모두의 성원과 참여로 어려운 이웃에게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지난 해에도 우리재단에서는 구민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교복 지원, 장애인 시설 지원, 사랑의 집고치기 사업 등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진행하였고, 아울러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영유아기 부모들을 위한 교육사업, 어르신 효사랑잔치, 청소년들을 위한 맘껏뛰어라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전개하여 뜻 있고 성공적인 사업을 수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저는 ‘함께 나누며 실천하는 행복한 동작 구현’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우리구 복지서비스 향상과 재단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동작구 복지분야 총괄기능에 충실하여 취약계층을 보살피고 나눔문화를 활성화하여 소외계층이 없는 지역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봉사와 배려를 바탕으로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복지협력으로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노력하여 신뢰받는 복지재단을 구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찾아가는 봉사현장의 행정을 강화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재단은 배려와 나눔실천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열심히 뛰겠으며,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