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차 한잔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찻집 열려
신대방2동, 사랑나눔 일일찻집 개최
기사입력  2019/12/11 [23:36]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지난 11일, 신대방2동(동장 백금희)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돕고 섬기기 위한 행사인 '사랑나눔 일일찻집' 행사를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가졌다.

 

주민센터 1층에 마련된 찻집을 방문한 주민들에게 진하게 우린 한방차와 다과가 전달되고, 서로 인사와 담소를 나누며 잠깐 동안이지만 여유를 가진 주민들은 저마다 하얀 봉투를 모금함에 넣고 미소를 지었다.

 

동작소방서 이정희 서장도 오후에 찻집을 방문해 소방서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성금을 직접 전달하며 동작구에 어려운 이웃들이 없이 모두가 행복하길 바란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찻집 마감시간 임박할 때까지 주민들의 온정의 손길을 끊이지 않은 신대방2동 일일찻집 성금 현황은 경기가 어려워 예전보다 성금이 적을 것 같다는 예상을 깨고 지난 해보다 300여 만원 가까이 많은 성금이 모금되어 백금희 동장을 비롯해 신대방2동 직능단체장, 직원들 모두가 기뻐했다.

 

백금희 동장은 "오늘 일일찻집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은 바쁜 시간을 쪼개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후원하는 귀한 분들이시다. 오늘 모금된 성금은 우리 신대방2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게 된다. 2019년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