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합이 잘되는 사당3동 직능단체
2019년 직능단체 합동 송년회 개최
기사입력  2019/12/06 [09:59]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지난 5일, 동작구 사당3동(동장 한상혁)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사당3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능단체들이 함께 격려하고 감사하는 직능단체 합동송년회를 개최했다.

▲ 사당3동 직능단체 합동 송년의 밤 이모저모    


사당3동단체장협의회(회장 강영균)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2019년도 활동과 성과를 되돌아보며 지역 발전과 봉사활동에 헌신한 직능단체 및 지역단체, 주민대표 등 150여명을 한자리에 초대해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송년분위기를 한껏 띄워주는 색소폰 연주에 이어 이남옥 사당3동 마을안전봉사단 단장의 사회로 간단한 기념식을 개최했으며, 만찬을 나누며 1년 동안 활동한 내용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영균 회장은 "무엇보다도 오늘 이렇게 사당3동 모든 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 동안 노고를 격려하고, 그 동안의 봉사활동을 보람으로 여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지금처럼 직능단체가 하나로 협력한다면 더욱 발전한 사당3동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2020년에도 소망하시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동작구 출신 가수 수니킴의 축하무대로 문을 열고 각 단체별 노래자랑, 경품권 추첨 등 아쉬움 없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 했다.

 

이날 송년회 자리에 참석한 이창우 구청장은 사당3동주민센터 신축 관련 부지 문제가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의 도움으로 서울시와 협의가 잘 되어 내년에 빠르게 추진하여 사당3동 주민들에게 쉼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사당3동 살기좋은 마을 만들기 위해 올 한해 애 많이 쓰셨다. 올해 송년회에 노래를 준비했지만 1년 더 열심히 준비해서 내년 송년회에서 보여드리는 것으로 하겠다. 2020년 새해에 다시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더불어민주당동작을지역위원회 강희용 위원장,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 동작구의회 최정아 부의장, 최재혁 의원, 사당새마을금고 박상배 이사장 등이 참석해 사당3동 직능단체 합동 송년회를 축하했다.

 

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