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중한 사랑으로~
동작이수사회복지관, 2019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가져
기사입력  2019/12/06 [18:25]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1년을 돌아보는 12월에는 유독 따뜻한 손길과 마음을 전해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되돌아보게 된다.

 

지난 5일 사회복지법인 한주재단(이사장 맹상명)이 운영하고 있는 동작이수사회복지관(관장 이석영)에서는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찾아 따뜻한 봉사의 손길을 아끼지 않은 자원봉사자, 정성스럽게 모은 돈과 물품 등을 후원해 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19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가졌다.

▲ 올 한해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이날 행사는 2019년 자원봉사활동 소개 및 후원사업 보고에 이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 영상을 시청했으며, 저녁 만찬을 즐기며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저물어가는 2019년을 서로 격려하며 마무리 했다.

 

이석영 관장은 "이웃과 이웃을 이어주고 배려와 관심으로 서로를 지켜주시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동작지역이 또 다른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 같다. 사랑과 관심을 직접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님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한다. 작은 자리지만 소중한 자리로 서로 격려하고, 이해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우리 이웃의 따뜻한 버팀목이 되어 주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있어 1년 365일 따뜻한 손길이 동작구 구석구석을 어루만지며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