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동복지관, NK저축은행과 함께 한 사랑의 김장나눔
기사입력  2019/12/04 [08:50]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본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법현)에서는 지난 3일, 복지관 강당에서  NH저축은행(대표이사 김건영)과 함께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NK저축은행과 함께 한 사랑의 김장나눔    

NH저축은행은 매년 동작구 어르신들을 위하여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날 240포기의 김장김치 지원은  연말을 앞두고 추위와 외로움으로 지치고 힘든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김장을 담갔다.

 

추운 날씨에도 최용구 전무를 포함한 임직원 11명이 가가호호 직접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보람찬 하루를 보냈다.

 

김장 김치를 받은 김OO 어르신은 “날씨가 이렇게 추운데, 맛있는 김치를 전해줘서 너무 고맙고, 나를 챙겨주는 것 같은 느낌이라 더 좋다”며 두 손을 꼭 잡았다.

 

복지관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지만 뜨겁게 흘린 땀이 우리 이웃의 건강한 웃음으로 변하는 과정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늘 새로운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