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랑으로 김장 담그기 뚝딱! 나눔으로 이웃 사랑 듬뿍!
청해복지재단-동작경찰서, 행복 나눔 김장행사
기사입력  2019/11/28 [05:59]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지난 27일, 사회복지법인 청해복지재단(이사장 주양곤, 이하청해복지재단)과 서울동작경찰서(서장 양우철)가 제11회 행복을 나누는 김장 행사를 청해복지재단 앞마당에서 개최했다.

▲ 청해복지재단과 동작경찰서가 함께 하는 행복을 나누는 김장 행사  

 

이날 김장행사는 관내 7개 새마을금고(동작, 사당, 상도, 노량진, 한강, 노들, 남서울), 동작복지재단, 신한은행 상도지점, 더골프쇼, 동훈종합건설, 동작구푸드뱅크마켓센터, 상도1동직능단체 후원과 자원봉사로 4000kg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상자에 담아 각 동 주민센터와 동작그린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저소득 가정과 탈북민, 데이케어센터 등 시설, 동작구드림스타트를 통해 어려운 아동가구에 전달됐다.

 

양우철 서장은 "오늘 청해복지재단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담근 김장김치는 북한이탈주민, 범죄피해자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동작경찰서는 동작구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택진 청해복지재단 상임이사는 "청해복지재단은 매년 관내 금융기관을 비롯한 각 기업들, 동작경찰서와 함께 행복 나눔 김장 행사를 개최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김장김치와 함께 따뜻한 마음까지 받으시고 올 겨울 춥지 않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해복지재단은 2009년부터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 외에도 설날 떡국떡 나눔, 추석 송편나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든든한 지역사회 일원으로 함께 나가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