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종합사회복지관, 웰빙아카데미 어르신 가을나들이
기사입력  2019/10/31 [09:30]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동작종합사회복지관(관장 노명래)에서는 지난 10월 24일 목요일 웰빙아카데미 어르신 70명을 모시고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도자공원과 화담숲을 다녀왔다.

 

첫 관광지로 도착한 ‘곤지암도자공원’에서는 풍부한 볼거리가 있는 경기도자박물관을 중심으로 펼쳐져 있는 곤지암 삼리 일대의 구석기 문화유적지를, 오후에 방문한 ‘화담숲’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단풍구경을 하며 다양한 테마의 정원을 산책하면서 총 17개의 특성화 수목원을 구경했다.

 

맑고 시원한 가을 날씨로 어르신들이 즐겁게 활동할 수 있었으며, 참여 어르신은 “날씨도 선선해서 나들이하기 딱!좋은 날씨고 옛날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로 즐거웠다.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에 와서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이번 가을나들이에도 공군항공안전단은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아끼지 않았다. 어르신 70여 명과 함께 할 수 있는 차량(대형버스 2대) 및 운전봉사를 지원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가 됐다.

 

한편 동작종합사회복지관 웰빙아카데미는 60세 이상 어르신들의 다양한 취미여가 활동과 사회 참여 활동을 지원하고자 노인특화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봄, 가을 연 2회 나들이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02)814-8114 로 문의 가능하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