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이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의 건전한 변화를 견인하고, 지역민이 믿고 의지하는 언론으로 거듭나길
기사입력  2019/08/27 [06:21] 최종편집    안재남 동작신용협동조합 이사장
▲ 안재남 동작신협협동조합 이사장

동작뉴스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지역 안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에 빠지지 않고 취재하려고 부단히 노력하고
이를 동작구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수고해 주신 동작뉴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청소년기자들을 발굴하여 그들에게 직접 보고 느끼면서 언론의 중요성을 경험하도록 하고
체험을 통한 꿈과 희망의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음에도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지역주민의 편에 서서 취재하고 수고해 주심도 주민들과 함께 하는 기관으로 매우 마음 든든하게 생각하고 응원합니다.


나아가 우리 동작신협이 추구하는 조합원의 행복, 지역사회의 건전한 변화와 뜻을 같이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동작신협은 지역 공동체의 공동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안산 공동육아 협동조합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에 금융 지원을 함으로써 지역 주민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기후 변화와 에너지 위기에 대한 문제 인식을 바탕으로 에너지자립도를 높여 가는 우리나라 최초의 에너지 자립마을에 금융 지원을 하며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금융을 넘어 협동의 힘으로 지역민의 행복을 챙기는 따뜻한 금융협동조합으로 상생을 실천하고, 문화를 제공하며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최근 성대지점을 꿈을 담는 도서관, 문화센터, 신협 역사관, 회의실을 갖춘 복합공간으로 재탄생시겼습니다. 앞으로도 동작구의 든든한 금융 동반자이자 문화, 복지, 상생으로 행복을 드리는 따뜻한 이웃사촌으로 여러분의 곁을 지키겠습니다.

 

다시한번 동작뉴스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고, 이를 위해 수고하시는 기자단,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가내 평안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9월
동작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안재남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